소식 및 동정 - The Korean Academy of Oral Biology -

소식 및 동정

학회소식 HOME   /   소식 및 동정  /   학회소식
게시판 view
2024년 대한구강생물학회 춘계심포지엄 성료 보고(사진)
작성자 : 최고관리자 등록일 : 2024-05-22
2024년 대한구강생물학회 춘계심포지엄이 지난 5월 17일 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 관악캠퍼스에서 아래와 같이 개최되었습니다.이번 심포지엄을 빛내주신 연자, 좌장 및 모든 참석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그리고 특히 정년 기념 강연을 해주신 류현모 교수님께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.대한구강생물학회는 앞으로도 모든 연구자분들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