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식 및 동정 - The Korean Academy of Oral Biology -

소식 및 동정

공지사항 HOME   /   소식 및 동정  /   공지사항
게시판 view
2009 구강생물학 국제 심포지움 개최
작성자 : 최고관리자 등록일 : 2013-02-26
첨부파일 :
대한 구강생물학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? 대한구강생물학회는 오는 2009년 5월 21일 서울에서 Physiology of Taste: from gene to behavior 라는 주제로 아래와 같이 국제 심포지움을 개최합니다.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. 2009 구강생물학 국제 심포지움 (Physiology of Taste: from gene to behavior) 일시: 2009년 5월 21일 (목) 13:00 ~ 18:30 장소: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대학원 강의실 (121호) 행사내용: 첨부 프로그램 참조 ◈등록안내 등록비 : 교수 - 4만원(사전) / 5만원(현장) 학생 - 1만원 사전등록 : 신한은행 367-04-876504 (예금주 : 이성중)로 송금 사전등록 마감일 : 2009년 5월 10일 (일) 사전등록 후 소속, 성명, 연락처를 이성중교수에게 이메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 연락처 : 이 성중 교수(조직위 총무이사) 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 phone: 02-740-8649 e-mail: sjlee87@snu.ac.kr 대한 구강생물학회 회장 박경표 배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