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식 및 동정 - The Korean Academy of Oral Biology -

소식 및 동정

공지사항 HOME   /   소식 및 동정  /   공지사항
게시판 view
2012년 대한구강생물학회 연회비 납부안내
작성자 : 최고관리자 등록일 : 2013-02-26
첨부파일 :
대한구강생물학회 회원님귀하 안녕하십니까? 대한구강생물학회의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도움을 주시는 회원님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. 회원님의 지속적인 관심과 신규회원가입 및 적극적인 연회비 납부를 부탁드립니다. <회비안내> 교수회원(이사회비) 5만원 교수 이외의 정회원 및 학생회원 1만원 단체 회원 10만원 <회비납부 안내> 첨부한 파일을 참조하시어 회비 납부는 온라인으로 송금하시고 그 내역을 첨부된 파일의 양식에 맞추어 재무이사 이승훈교수 이메일(leesh2@wku.ac.kr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신입회원님께서는 첨부된 회원카드를 작성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대한구강생물학회장 김강주 / 총무이사 유용욱 드림